본문 바로가기

돈버는 어플 추천/돈버는 어플 사용법 및 후기

캐시슬라이드 틴캐시 사용법

 

 

 

 캐시 슬라이드 틴캐시 사용법

 N.10

 

 

캐시슬라이드가 업그레이드가 돼면서 기존 틴캐쉬 사용법하고

접속하는 방법이 바뀌었습니다.

 

저도 처음엔 잘있던 컨텐츠가 없어진줄 알고

놀랬었는데 찾아보니 잘있더군요. ㅎㅎ

 

 

- 캐시슬라이드 슬라이드 화면-

 

 

 

 

 

 

예전하곤 다르게 뉴스도 나오고 화면이 좀더 깔끔해졌죠.

가운대있는 원을 좌로 할지 우로할지 결정해서

캐쉬슬라이드 포인트를 적립하세요.

 

 

 

캐시슬라이드 첫화면-

 

 

 

 

잘아시겠지만 접속할때 화면이죠~ 잠시만 기다리면

 

 

 

 -캐시슬라이드 틴캐시 사용법-

 

 

 

 

 

캐시슬라이드 틴캐시 문의가 많던데 없어진줄 알았던 것이

접속 첫화면에서 5번째를 보면 신세계 상품권 받으러 가기가 나오죠

저기 상품권 그림 부분을 가차 없이 클릭 

 

 

 

 

캐시슬라이드 틴캐시 사용법- 위치

 

 

 

 

 

 

없어진줄알았던 컨텐츠가 여기에

잘보존 되어있네요 ㅎㅎ

아이템베이, 네이쳐퍼블릭 틴캐시500원권 이렇게 보여요.

 

 

 

 캐시슬라이드 틴캐시 사용법- 위치

 

 

 

 

 

캐시아웃도 이화면에서 하는걸로 되어있고

문화상품권도 1만원권이 가능하네요.

그런데 틴캐시 보다 500원이 더 비싸네요 ㅎㅎ

 

 

 

 

 캐시슬라이드 틴캐시 사용법- 위치

 

 

 

 

 

틴캐시 10,500원을 클릭하면 위와 같이 결제 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캐시슬라이드 틴캐시 사용법- 위치

 

 

 

 

 

위와같이 결제하기 버튼이 나오는데

애석하게도 400원 가량이 부족하네요 ㅎㅎ

만약 금액이 충분하여 결제가 가능하다면 자동으로 결제가 처리 되고

 

 

 

 

캐시슬라이드 틴캐시 사용법- 위치 

 

 

 

 

상단의 쿠폰함에 가서 유료쿠폰함을 보면 구입된 틴캐시를 확인할수 있어요

 

오늘은 캐시슬라이드 틴캐시 사용하는 위치를 알려 드렸고

다음번에 다시 사용하는 장면을 포스팅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