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버는 어플 추천/돈버는 어플 사용법 및 후기

[돈버는어플 캐시슬라이드] 캐쉬슬라이드를 1주일간 사용해봤더니...


[돈버는 어플 / 캐쉬슬라이드] 


오픈한지 1달여만에 캐시슬라이드 가입자가 벌써 200만이 넘었다고 해요 ㅎ

아무래도 휴대폰 사용에 크게 폐를 끼친다거나 

상업성이 노골적이지가 않아서 인기가 좋은 것같습니다.

 

돈버는 어플은 많지만 시간을 많이 할애 하는 것이 아니고 

잠금화면 슬라이딩으로 쏠쏠하게 포인트를 모아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니 매일 손에 들고 있는 핸드폰인데 

설치만 해놓으면 돈버는 재미가 쏠쏠하죠~ㅋ


추천인 : zzuca


[캐쉬슬라이드 / 캐시슬라이드]

캐시 슬라이드 시작 로고가 바뀌었더라구요. 그래서 스크릿샷 한컷~


제가 생각하는

[캐시 슬라이드 장점 / 이벤트 세일 정보 확인!!!]

일단 다른 돈버는 어플과 다르게 캐시슬라이드는 이런 이벤트 정보나 할인정보가 

종종 확인이 돼서 좋은것같아요.


그렇지 않아도 모자 하나 살까 생각 중이었는데 

이런 세일정보가 뜨길래 일단 눈팅좀 했죠~ㅋ



[캐시 슬라이드 장점 / 이벤트 세일 정보 확인!!!]

세븐일레븐이나 바이더웨이 매장에서 적게는200원 많게는 2200원까지 캐시슬라이드에서 

제공하는 쿠폰을 제시하면 

즉시 할인을 해주더군요 ㅋ 가끔 바나나우유나 두유 사먹는데 사용할려고 스크린샷 해두었어요ㅋ 


▼▼

▼▼

▼▼


캐시슬라이드 광고 화면에서 오른쪽으로 밀면 여기로 접속하는데 각 상품마다 바코드를 발급받을수 있어요

일단은 위 8가지 상품이 할인대상인데 할인금액은 크지않지만 재미를 느끼는 정도? ㅋ



[캐쉬슬라이드 / 1주일 적립금액]

1주일동안 크게 포인트를 모으기위해 크게 신경쓰지 않았는데 1000원이 넘게 모였어요 ㅎㅎ


[캐쉬슬라이드 / 1주일 적립금액]

광고화면에서 슬라이딩을 한금액으로는 350원이 모였네요 ㅎ 

그리고 필요한 어플들이 있으면 설치했더니 730원 결국을 설치를 해야 돈이 잘모이겠어요 ㅋ 

인스톨형은 대부분 게임 이더라구요 제가 게임은 잘안해서 깔지는 않았는데 

나중에 깔고 지워서 포인트나 모아 볼려구요 ㅎㅎ 

그리고 아직까지 추천 한번 못받았어요 ㅠㅠ 


[캐쉬슬라이드 / 환급]

1080원 아직 환급받기는 이르져 ㅋ 요렇게 쏠쏠하게 몇달 모으면 용돈으로 쓸수도 있게지만 제 목표는!!!


▼▼


가끔 보면 캐쉬슬라이드로 100만원씩 버시는 분도 계시는 것같은데 상당한 노력이 필요할것 같아요 ㅎ

저는 그렇게 까지는 자신은 없고 캐쉬슬라이드로 모아서 

2주에 한번씩 아메리카노나 한잔씩 사먹을려구요 ㅋ


아직 캐쉬슬라이드 제휴는 많이 되있지는 않는것 같은데 정리해보면


                                                커피/음료 : 엔제리너스커피

                                                케익 / 도넛 : 미스터도넛

                                                외식 : KFC, 롯데리아, 버거킹

                                                편의점 : cu

                                                생활 : 에뛰드, 에뛰드하우스


이렇게 제휴가 맺어져 있네요~


그리고 제글이 도움이 되었거나 캐시슬라이드 가입하실거면

 

추천인 : zzuca


꼭부탁 드려요~^^ 추천 한번 받아보고 싶어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