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버는 어플 추천/돈버는 어플 사용법 및 후기

"돈버는 어플 캐쉬슬라이드" 틴캐시 웹결제 쿠폰 사용법

"돈버는 어플 캐쉬슬라이드" 틴캐시 웹결제 쿠폰 사용법

 

돈버는 어플 캐쉬슬라이드 잘사용하고 계시죠? 제가 이번에 웹결제를 할일이 있었는데 틴캐시를 한번 사용해봤어요

 

그래서 사용법을 포스팅 할려고 합니다.

일단 틴캐쉬는요 모바일쿠폰과 제품교환권으로 발급 받을수 있는데 저는 모바일 쿠폰을 받았어요.

 

띠끌모아 태산이라더니 어느덧 돈이 모여서 3000원을 구매할수 있게 되었네요~ㅎ^^

그러면 사용법을 쉽게 설명 해드릴께요.

 

추천인 : zzuca

 

[캐쉬슬라이드 - 틴캐쉬 모바일쿠폰(웹결제) 사용법]

 

 

 

상점에서 etc부분에 보면 틴캐시 3000~10000원권을 구매할수 있어요.

저는 3000원이 필요했으니 >화살표 부분 클릭!!

 

 

 

[캐시슬라이드 - 틴캐시 모바일쿠폰(웹결제) 사용법]

 

 

 

위와 같이 화면이 바뀌면 구매하기 클릭~

 

 

[캐시슬라이드 - 틴캐시 모바일쿠폰(웹결제) 사용법]

 

 

캐시슬라이드 가입하실때 입력했던 비밀 번호를 넣으시면 돼요~

혹시 비밀번호를 잊어 버리셨다면 캐시슬라이드 설정에서 비밀번호를 찾을수 있어요.

 

 

 

[캐쉬슬라이드 - 틴캐쉬 모바일쿠폰(웹결제) 사용법]

 

 

 

떨리는 마음으로 구매하기를 클릭했더니 구매가 완료됐다고 하네요~ㅋ

 

 

 

 [캐시슬라이드 - 틴캐시 모바일쿠폰(웹결제) 사용법

 

 

 

유료 쿠폰함을 확인하라고 하니 시킨대로 쿠폰함으로 가서 유료탭을 클릭!!

유효기간이 4월11일까지인 틴캐시 3000원 쿠폰이 있네요~히히^^

 

 

[캐쉬슬라이드 - 틴캐시 모바일쿠폰(웹결제) 사용법]

 

 

자 이제 저의 캐시슬라이드 슬라이딩으로 모은 쿠폰을 환인해볼까요~ㅋ

 

위와 같이 쿠폰번호가 발급돼면

인터넷 웹창에서 웹쿠폰으로 선택하시고

발급 받은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웹결제 끝~!!!!

 

웹결제 할때 딱 3000원이 모자랐었는데 이렇게 유용하게 사용될줄은 정말 몰랐습니다. ㅎ

 

제닉네임은 zzuca 입니다. 도움이 돼셨거나 사용하실분은 꼭 추천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