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맛집정보

[팔당맛집] 운치를 담은 횡성한우

 

 

 

 

[팔당맛집] 자연의 운치를 담은 횡성한우

 

 

저번주에 팔당댐에 루어낚시를 하러 갔어요. 결과는 완전 패배...

고기들이 어찌나 움직임이 없던지 허탕치고 돌아오던길에 팔당맛집이나 찾아서 밥이나 든든히 먹자던

동료들과 함께 숲속의 정원에 재방문을 했어요.

 

 

 

 

 

 

 

 

 

 

역시나 상쾌한느낌의 외관에 시야가 탁트인 내부 정경은 전매특허인거 같아요.ㅋ

기분좋은 식사를 할수 있는 1단계 분위기!!!

 

 

 

 

 

 

 

 

 

 

가장 시야확보가 좋은 창끝자리에 자리를 잡고 음식을 기다렸습니다.

오히야~ 멀리보이는 폭포소리와 맑은공기를 흡입하며 식사를 하니 항상 느끼는 거지만

 야외 파티를 하는 느낌을 선사해주신다는 거죠~ㅋ

 

 

 

 

 

 

 

 

 

건장한 남자가 3이다보니 채끝 무한리필을 신청하고

물고기를 못잡은 스트레스를 소고기로 풀기위해 폭풍 식사를 시작했습니다~

 

 

 

 

 

 

 

 

 

 

성질이 급한 친구녀석때문에 소고기를 먹기로 해서 온곳이었지만

 정말 핏기만 가시면 서둘러 입속으로 투입을 했어요 ㅋ

소고기 빨리먹기 제가할께요~ 느낌 아니까~  

 

 

 

 

 

 

 

 

 

요것이 무엇이랴 수제 소세지에요~ 야외 파티 느낌에 소세지는 빠질수 없죠~

 마음같아선 물고기를 잡았다면 생선구이까지~ㅠ

 

 

 

 

 

 

 

 

 

 

번개보다 빠른 손놀림이 보이시나요~ ㅋ

무한리필인대도 불구하고 넘치는 식욕을 주체 못하는 사나이들~ㅎ

 

 

 

 

 

 

 

 

 

팔당맛집이라 할수 있다면 서비스가 좋아야 겠죠~

요 육회가 서비스~!!! 심플하지만 맛이 좋았어요~

 

 

 

 

 

 

 

 

 

요 떡갈비 또한 서비스~!!!

야르~ 고기를 너무 많이 먹어서 저는 손을 대지 않았지만 나름 빛나는 서비스 정신~ㅋ

 

 

 

 

 

 

 

 

 

항상 저는 고기를 먹는 래파토리가 있는데요~

고것은 냉면과 함께 고기 먹기~!!! 삽겹살만 빼고 거의 냉면을 시켜 먹는 다는 거죠~ 힛~

 

 

 

 

 

 

 

 

식사를 하고나서 폭포구경갔다가 한컷~ 팔당맛집이라고 하는데

분위기도 좋다는 것이 매력적인 곳입니다.

아훙~ 물고기를 더 잡았다면 완전 더 기분좋은 식사를 할수 있었겠지만

 배터지게 잘먹어서 기분풀었던 밥먹기 탐방이었습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