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버는 어플 추천/돈버는어플 추천

[돈버는 어플 쇼다운] 이벤트 중인 돈버는 앱 쇼다운!!

[돈버는 어플 / 쇼다운]

 

돈버는 어플이 여러가지가 있는데 보통 회원가입후 동영상을 보고 적립하는 형태 이네요.

기본적인 툴은 비슷한데 쇼다운은 성격이 지인, 관계가 있는 사람들이 함께 재미를 즐길수 있는 기능을 추가 했네요 ㅎ

냠냠투게더라는 기능이 같은 활동영역에 있거나 친한 지인들끼리 포인트를 모아서 사용~ 꽤 괜찮은 아이디어 인듯 합니다.

 

 

어플을 통해서 깨알같은 돈을 벌고 싶다면 쇼다운을 활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3시간에 한번씩 하트를 모아서 적립이 가능한 쇼다운 첫페이지에요.

가끔 생각 날때마다 적립할 수는 있을것 같아요.

 

 

 

아직까지 광고를 하는 업체가 많은것 같지는 않아요 쇼다운 홍보동영상밖에 없더라구요

한편보는데 30~40초 정도 이고

적립금도 45~50원 씩 광고를 보고 적립해주네요~^^

 

 

지역 기반으로 포스터 형태의 광고공간 인것 같아요 이벤트위주로 꾸며질것 같은데

지금은 추천인 이벤트 중이네요~^^

회원 가입시 추천인을 입력하면 서로 500원씩 적립하는 이벤트중이에요~

지인,연인,친구,동료등등 추천해서 적립금 받으세요~

추천인 킹 이벤트도 현제 진행중이네요 2012.01.25일까지 에요.

 

 

 

쇼다운에서 적립금 환급 신청이나 쇼다운측 야심작인 냠냠투게더를 할수 있는 공간이에요.

저도 내일이면 추천좀 하고 다녀야 겠어요~ㅋ

 

 

아직까지는 도미노, 피자헛 등 피자 배달 쪽만 제휴가 맺어져 있는것 같아요~

지인들끼리 포인트 모아서 피자 한판~!!! 금방은 안돼겠지만 쏠쏠한 재미일것 같네요~^^*

 

참 회원 가입하실때 추천인 : zzuca

서로에게 500원씩 적립해주는 이벤트중이에요

추천인 zzuca해주시는 센스!!! 꼭 부탁드려요~^^*

AhZg3iFXGZVbgdi--5buD0DE4XbgLB6qDUhm5ynAiS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