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 싶은 영상/K-POP STAR

[K-POP STAR] -재능있는 래퍼와 감성보이스의 조화 라쿤보이즈 / Like this, Thriller

케이팝스타 간간히 챙겨 보는 프로그램인데 방금 재방송을 챙겨봤는데

 

라쿤보이즈 아시죠? 이제 많은 국민들이 알것같은데

 

 첫 무대로 여러사람 귀를 사로잡고 

 

저에겐 희안하게 등줄기에 전기가 오는 팀이네요. 묘한 감정의 선을 건드리는듯...

 

저번주 오디션에서 스릴러(Thriller)때 너무 잘해서 이번주는 사실 더 잘할 수 있을까 걱정도 했는데

거참...

 

기특한 녀석들이네요 ㅋ

 

 

두번째 케스팅 오디션 [라쿤보이즈 - Like This]

 

 

 

브라이언신과 멕케이킴 음색조화에 몰입이 되다가 민석군의 특유 랩핑 오묘하게 듣기 좋네요...

연속으로 몇번 반복해서 본듯 합니다. ㅎ

 

 

 

두번째 케스팅 오디션 [라쿤보이즈 -SM,YG,JYP 심사평 ]

심사평은 자꾸 동영상에 서 짤리네요. 아래 다음TV팟 링크 걸어놨어서 클릭해서 감상하세요~^^

▼▼

 

 

 

 

심사위원 세명다 합심해서 이리 극찬하는 팀, 참가자가 드문 것 같은데 참 좋은 평가네요. 너희 괜찮다 진짜~

 

 

 

 

첫번째 케스팅 오디션 [라쿤보이즈 - Thriller]

 

 

 

 

첫번째 케스팅 오디션 [라쿤보이즈 -SM,YG,JYP 심사평 ]

 

▼▼

 

 

 

 

다음주가 더 기대되고 계속 잘했으면 하는 바램 때문에 포스팅까지 하게 되네요ㅋ

 

음원 빨리 출시도 같이 기대하며~